수원시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 설명절을 맞아 매탄3동 홀몸어르신 13가구에 떡과 반찬 나눔

 

(정도일보) 지난 13일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매탄3동에 홀로 사시는 어르신 13가구에 떡 1박스와 간편식 밀키트 1박스를 지원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명절 동안 가족과 함께하지 못하는 홀몸어르신들이 따뜻한 식사와 마음의 위로를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에서는 매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스럽게 밑반찬을 준비하여 어르신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우며 안부확인과 말벗지원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시했는데, 이번 행사에서도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 김미경 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서 즐겁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승미 매탄3동장은 “매월 어르신들에게 반찬지원과 안부확인 활동을 해주시는 수원시어린이집연합회(한가연) 가정분과 원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어려운 상황을 더 잘 살펴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