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수병원으로부터 설 명절 '온정의 나눔' 라면 100박스 선물 받아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수병원으로부터 설 명절 '온정의 나눔' 라면 100박스 선물 받아
▲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 수병원으로부터 설 명절 '온정의 나눔' 라면 100박스 선물 받아

 

(정도일보) 수원시 팔달구 우만1동은 지난 13일 설 명절을 맞아 수병원에서 우만1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라면 100박스를 기부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설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루어졌다.

 

김준용 수병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관심과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수병원의 지속적인 후원에 대해 우만1동 김미라 동장은 “매년 꾸준히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수병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라면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으며,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부된 라면은 우만1동의 저소득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으로, 설 명절을 앞둔 우만1동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힘이 될 전망이다.

 

또한, 팔달구 수병원의 이번 나눔은 지역사회와의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공동체 의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