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기독교연합회, 신년 조찬기도회 개최

2월 4일 7시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나라와 홍성군발전을 위한 기도회 진행

 

(정도일보)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는 2월 4일 오전7시 홍성군청 회의실에서 홍성군기독교연합회와 홍성군직장선교회 후원으로 신년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찬기도회는 이용록 홍성군수, 강승규 국회의원, 김덕배 군의장, 이종화도의원, 세계직장선교대학 김봉래학장을 비롯한 홍성군기독교연합회, 홍성군직장선교회 회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예배는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사무총장인 함동주목사(홍남교회)의 사회로 유재성 목사(광천감리교회)의 대표기도, 홍성군직장선교연합회 김헌수 장로의 성경봉독, 세계직장선교대학의 특별찬양, 홍성군기독교연합회장인 배봉섭 목사(성현장로교회)의 설교, 홍성군기독교연합회 백석현(송촌나사렛성결교회) 고문의 축도로 마쳤다.

 

배봉섭 목사는 새롭게 하노라!(요한계시록21:5~7절)라는 제목의 말씀의 설교를 통해 능동적인 변화와 자기혁신으로 어려움을 이겨내는 삶을 살아가야 한다면서 모두가 그리스도 안에서 새롭게 태어나야 함을 강조하고 지역발전을 위해서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전했다.

 

특별기도 시간에는 ▲대한민국 번영과 안보, 그리고 홍성군정과 국민의 하나됨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이춘오 목사(홍성성결교회) ▲한국교회가 민족복음화를 이루고 이 땅의 빛과 소금이 될수 있도록이라는 주제로 이문용 목사(홍원감리교회) ▲홍성군 10만 여명의 복음화와 160여 교회의 부흥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김광한 목사(조양성결교회)이 기도했다.

 

예배 후 이용록 홍성군수는 “홍성군을 위해 늘 기도해 주시는 지역의 목회자분들과 신우회원들 덕분에 군정이 잘 운영되고 있다.”고 감사를 전하며 홍성군은 빠르게 변화를 하고 있다면서 “군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변함없는 성원과 협조를 당부했다.

 

조찬기도회를 마친 후에는 홍성군성시화운동본부에서 준비한 조찬을 나누며 홍성군발전과 홍성군성시화를 위한 간담회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