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페코스미디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정도일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2월 23일 페코스미디어와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페코스미디어(대표 최성락)에서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과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지원체계를 함께 구축하며, 인적·물적 자원의 지속적인 교류와 지원을 약속했다.

 

특히, 장애인의 날 행사 등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문화 향유를 위한 소규모 및 대규모 행사 진행 시 영상과 음향 송출에 대한 지원을 약속했으며, 더불어 기타 장애인복지 서비스에 상호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이 있을 경우 협의를 통해 지속해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페코스미디어 최성락 대표는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보통의 일상을 지낼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앞으로도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라고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업무 협약을 통해 함께 노력해 주시는 페코스미디어(대표 최성락)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원에 힘입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일상생활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