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 기획공연 '당신의 이어도는 어디입니까?'

 

(정도일보)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은 2024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제주예술단체 ‘HOHO PLUS’의 무용 공연'당신의 이어도는 어디입니까?' 공연을 오는 12월 14일 오후 3시와 6시에 개최한다.

 

'당신의 이어도는 어디입니까?' 는 김정문화회관 상주단체‘HOHO PLUS’가 선보이는 제주의 설화와 인간사의 삶을 주제로 한 신작 무용 작품이다.

 

‘HOHO PLUS’는 한국무용, 신화와 설화, 미술 등 다양한 한국 전통 문화 요소를 융복합하여 현대적인 창작품과 공연 콘텐츠로 재탄생시키는 문화예술 단체로 제주의 독특한 문화 유산을 콘텐츠로 개발하여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특별한 문화 경험을 선사할 뿐 아니라 지역 예술 생태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춤과 연극적 요소가 결합된 탄츠테아터의 장르로 모노 드라마, 라이브 음악, 시각적 연출 효과를 유기적적으로 결합하고, 상상 속의 섬 ‘이어도’를 한국 무용으로 표현하여 전달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제주의 특색 있는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관람료는 성인 1만원으로 4인 이상 예매 시 20% 할인이 적용되고 입장권은 네이버 예매 사이트를 통하여 예매가 가능하며 학생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