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사랑나눔수원 현판 전달식 진행

 

(정도일보)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은 지난 22일 ‘이마트트레이더스 수원지점’을 방문해 ‘사랑나눔수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2024년부터 추진 중인 ‘사랑나눔수원’사업은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한 시민, 가게, 기업에 기부 인증 현판을 전달하고 격려함으로써 나눔 참여를 촉진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또한 이번 전달식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웃을 돕고 따뜻한 정을 나누며 실천하는 단체 및 사업장에 현판으로 수여하여 기부자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지속적인 기부문화 확산 및 격려를 위해 진행되었다.

 

이날은 나눔을 실천하고 영통2동의 이웃돕기에 앞장서며 ‘사랑의 김장담그기’에도 후원과 인력 제공을 한 이마트트레이더스에 감사함을 표하고자 3호점으로 선정하여 현판을 전달했다.

 

박명은 트레이더스 수원점장은 “지점에서 예전부터 주변 청소, 집수리 등 다방면적으로 봉사 및 후원을 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관내 영통2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속적인 후원 및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약속했다.

 

마혜란 영통2동장은 “따뜻한 나눔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으로 다양한 활동에 지속하는 사업장에 감사한 마음과 함께 기부문화가 정착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