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4 가족참여공연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개최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함께하는 가족참여공연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

 

(정도일보)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다음달 10일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2024년 가족참여공연 동화뮤지컬 ‘페페의 꿈’을 개최한다.

 

‘페페의 꿈’ 공연은 아이들이 평소 잘 알고 있는 ‘잠자는 숲 속의 공주’, ‘황금알을 낳는 닭’, ‘과자로 만든 집’ 동화 내용을 재구성해 무대화한 동화뮤지컬로, 클래식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공연 내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관람대상은 화성시 관내 거주 중인 영유아(2022년생~2018년생) 자녀가 있는 가정으로, 가정 내 영유아자녀 있는 경우 2017년생까지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에 걸쳐 운영되며, 공연 관람은 오는 23일 14시부터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김은희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맞춤형 공연으로 관내 미취학 영유아 가족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자 한다”며 “어른들도 어린 시절로 돌아가 동심을 느낄 수 있는 동화뮤지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2022년 나무늘보 릴렉스, 2023년 드라랄라 치과 등 어린이 도서 연계 뮤지컬 공연을 매년 1회 이상 운영해 왔으며, 약 2,000명의 관내 영유아 가정이 공연을 관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