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시흥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 소통 강화 정담회 열어

 

(정도일보) 시흥시는 지난 19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정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정담회에는 김순자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과 임원 13명이 참석했다.

 

조해윤 시흥시 여성보육과 보육기반팀장은 이날 정담회 자리에서 ▲2024년도 어린이집 지도점검 방향 및 중점 점검 사항 ▲어린이집 청렴 실천 참여 현황 ▲찾아가는 원장 역량 강화 교육의 분과별 일정 및 교육 현황 ▲어린이집 안전사고 예방과 대응에 관한 내용을 보고했다. 연합회 임원들은 보고 내용에 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긴밀한 소통을 이어갔다.

 

김순자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장은 “시와 소통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준 시청 여성보육과에 감사드린다. 정담회에서 소통한 내용을 토대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받는 보육 현장을 형성하고, 최상의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겠다. 정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은 일정 진행 시 잘 반영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화철 시흥시 여성보육과장은 “시흥시어린이집연합회와의 정담회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이번 정담회를 계기로 민관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고, 보육 품질을 높여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