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부평구 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이 필요한 시간, 그곳에 가다’힐링 콘서트 개최

 

 

 

(정도일보) 부평구산곡4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4일 인천교육청 북부교육문화센터에서 ‘행복 더하기 힐링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행복이 필요한 시간, 그곳에 가다’를 부제로 클래식, 팝, 가요, 댄스스포츠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으로 일상에 지친 주민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이 됐다.

 

해당 콘서트는 전석 무료로 공연 참석을 희망하는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사전 온라인 접수와 현장 접수를 받았으며, 이틀 만에 190석 전석이 매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3월 인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주민협력사업 공모 선정을 통해 마련됐다.

 

공연 관람 후 한 주민은 “정말 힐링이 되는 콘서트였다. 준비한 모든 분들과 공연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콘서트를 준비한 관계자는 “쇠퇴하는 구도심에서 지역 주민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통이 장이 되도록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콘서트를 통해 잠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영숙 협의체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행복을 위해 지역복지공동체 형성 사업을 폭넓게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