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경기도지사 명의 기관 표창 등 수상 쾌거

청소년 성장 및 안전한 환경조성을 위한 공로 인정, 경기도지사 표창 3개, 수원시장 표창 2개 수상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개소 30주년 기념식에서 경기도지사 명의의 기관 표창을 받았다.

 

이날 표창은 청소년 상담복지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은 것으로 기관 표창과 더불어 수원남자청소년쉼터 최란경 소장 또한 개인자격으로 경기도지사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수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대외적 인정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가정밖청소년의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 청소년 육성·보호 유공 기관으로 수원단기청소년쉼터가 선정되어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했고, 청소년의 달을 기념한 모범 청소년 유공으로 수원시또래상담연합 동아리 소속 청소년과,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소속 청소년이 각각 선정되어 수원시장 표창을 수여했다.

 

표창과 관련해 수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해 헌신하고 균형 있는 성장에 도움을 주려고 한 공로를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원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문제와 관련하여 상담을 원하는 청소년과 보호자를 위한 청소년전화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내방상담 ▴사이버상담 ▴유선전화를 통해서도 필요한 도움을 충분히 받을 수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