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부안군가족센터, 4월 가족 사랑의 날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시

 

(정도일보) 부안군가족센터는 지난 27일 19시 부안군가족센터 교육장에서 4월 가족 사랑의 날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부안군 거주 10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의 존재에 대한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는 꽃바구니와 메시지 카드를 서로 교환하는 가족 간 소통을 통해 사랑과 믿음을 더욱 돈독히 하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A씨는 “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이 극히 평범하고 일상적인 말임에도 불구하고 그 소중한 의미를 순간순간 잊고 살 때가 많았는데 이런 기회를 통해서 짧은 문장 속에 담겨있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김화순 센터장은 “가족 사랑의 날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가족 협력활동 및 가족미션 등이 직장생활과 육아에 지쳐 자칫 소홀해지기 쉬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건강한 가족관계 증진의 계기가 되어 ‘가족이 있어 더 행복한 부안군’이 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부안군가족센터의 “가족 사랑의 날”은 가족의 소통과 가족 친화적 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4월~11월까지 총 8회기에 걸쳐 공예체험, 목공체험, 가족사랑 나들이, 공연관람 등 다양한 가족문화 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