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임실군, 2022 자원봉사자대회 개최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세상 가장 아름다운 다섯 글자 자원봉사자

 

(정도일보) 임실군이‘2022 임실군 자원봉사자대회’를 지난 14일 치즈테마파크 지정환홀에서 심 민 군수를 비롯한 이성재 군의회 의장, 박정규 도의회의원, 자원봉사자 등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여 임실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소병종) 주최로 임실군 관내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위로하고 봉사자들의 화합과 유대를 강화해 봉사자들의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했다.


식전 행사에는 플루트 연주, 밸리댄스팀 공연, 소프라노 축가 등 축하공연이 있었고, 본 대회에는 자원봉사 한해를 돌아보는 자원봉사 활동 영상 상영과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한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우수봉사자 시상으로 임실군수 표창 5명, 임실군의회의장 표창 3명, 도지사 표창 4명, 도의회 의장 표창 2명, 도 교육감 표창 1명, 도센터 이사장 표창 2명에 대한 전수식이 이루어져, 자원봉사자들이 그동안 봉사활동의 기쁨과 보람을 함께 풍성하게 나누는 장이 됐다.


심 민 군수는“자원봉사자 여러분의 헌신적인 사랑과 봉사활동이‘하나되어 모두가 행복한 임실공동체’로 가는 소중한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