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평택팽성노인복지관 SK브로드밴드 건강나눔 행복 한 끼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을 위한 댄스체조와 건강특식 도시락 제공’

 

[정도일보 김제영 기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9월 2일(금) 팽성복지타운 2층 대강당에서 80여명의 어르신들과 함께 ‘건강나눔 행복 한 끼’를 실시했다. 본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을 위한 ‘댄스체조 프로그램’과 ‘건강특식 도시락’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의 주관과 ‘SK브로드밴드’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는 지난 8월 26일(금)에 이어 2회차로 진행됐으며 ▲건강댄스 체조 프로그램(하이컨디션 운동본부) 연계 ▲건강특식 도시락(한국푸드소상공인연합회) 연계로 행사 당일 푸드트럭에서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어르신들께 전달해드렸다.

 

‘건강나눔 행복 한 끼’에 참여하셨던 박모 어르신께서는 “요즘 들어 몸이 찌뿌둥했는데, 오랜만에 몸을 움직이니까 개운하다.”라며 “움직이고 나니까 밥맛이 꿀맛일 것 같다, 이 맛에 복지관 다닌다”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원형 관장은 “코로나-19 지친 어르신들께 힘이 되어드리기 위해 함께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즐거운 평택팽성노인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감사의 말을 전했다.

 

행사 후원을 진행한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 인터넷 출시를 시작으로 IPTV, AI, 보안, lot 등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춘 콘텐츠를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