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구서구사랑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립 제21주년 기념식 및 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정도일보) 서구사랑자원봉사단체 협의회는 2025. 2. 27. 서구청 구민홀에서 창립 제21주년 기념식 및 협의회장 이 ‧ 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류한국 서구청장, 정영수 서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협의회 소속 49개 자원봉사단체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제21주년 기념식 및 제9대, 제10대 최병용 회장과 제11대 김동근 회장의 이 취임식을 개최했다.

 

서구사랑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2004년 2월 27일 창립총회를 개최한 이래지난 21년 동안 따뜻한 봉사로 지역사회에 희망을 전하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왔다.

 

최병용 이임 회장은“임기를 영광스럽게 마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회원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하는 서구사랑자원봉사단체협의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근 신임 회장은“49개 소속 단체 회원들과 함께 우리 서구사랑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나눔과 헌신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주민이 행복한 서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류한국 서구청장은“이임하시는 최병용 회장님의 5년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김동근 신임 회장님을 중심으로 우리 서구의 자원봉사를 견인하는 대표 단체로서 적극적인 활동으로 따뜻한 서구 만들기에 앞장서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