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사천시립도서관, 2025년 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겨울의 끝자락, 책으로 가득 채운 2월!”

 

(정도일보) 사천시립도서관은 2025년 2월을 맞아 겨울을 따뜻하게 마무리하고 봄을 맞이하는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독서의 즐거움과 창의적 소통을 장려하며, 지역 주민들이 책을 통해 풍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종합자료실에서는 시를 필사하며 문학적 감수성을 기를 수 있는 필사 이벤트와 책 제목을 이어서 끝말잇기를 하는 창의적 소통 활동이 진행된다.

 

또한, 정월대보름을 맞아 달카드 미션을 완성한 이용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한 행사도 마련된다.

 

아울러, 언어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시집을 전시하는 북큐레이션도 함께 선보인다.

 

어린이자료실에서는 '투투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책 제목에 숫자 '2'나 한글 '이'가 들어간 책을 두 권 대출하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책 속의 음식 장면을 그리거나 적어보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맛있는 페이지 기록하기’ 활동도

 

특히, 어린이 신규회원 가입 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시작'과 '출발'을 주제로 한 책들을 전시하는 북큐레이션도 진행된다.

 

행사 일정은 사천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자료실(055-831-4040, 4041)로 문의하면 된다.

 

사천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독서문화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