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일보) 2024년 12월 3일, 한국청과(주)는 강원가정위탁지원센터에 강원특별자치도 내 위탁가정을 위한 김장김치 10kg 300박스를 후원했다.
후원받은 김장김치는 지역 상담원들이 한국청과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12월 3일부터 6일까지 직접 배송했다.
한국청과(주)는 대한민국 농산물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고 있으며, 소외된 계층을 위한 봉사 및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강원특별자치도 내 위탁가정에는 6년째 명절마다 과일을 후원하며, 위탁아동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박상헌 대표이사는 “겨울철 난방비와 식비 등 생활비 부담이 큰 위탁가정에 조금이나마 경제적인 도움을 주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김장김치를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위탁가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장미희 관장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위탁아동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주신 한국청과(주)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에 감사드리며, 후원해주신 김장김치는 도내 위탁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