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양주시, ‘2024년 제3기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정도일보) 양주시가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시민들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24년 제3기 평생학습관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업능력, ▲문화·예술, ▲인문 교양 등 다양한 분야의 69개 과정으로 모집 정원은 총 1,188명이다.

 

특히, 시는 주민들의 평생 학습 수요를 반영해 직장인들을 위한 퇴근길 아카데미·토요일 아카데미 및 경기도지식(Gseek) 온라인 무료 강좌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컴퓨터를 활용한 ▲엑셀, ▲한글, ▲이모티콘 디자이너, ▲엑셀 GPT, ▲스마트스토어, ▲픽슬러&미리캔버스 등 직업능력 향상 교육 및 최근 쟁점이 되는 부동산 안전 거래 및 재테크 등 알짜배기 교육 구성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육은 프로그램별로 오는 9월 2일부터 12월 11일까지 주 1회에서 2회 진행될 예정으로 교육 신청은 양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필요 없이 휴대전화 본인인증 후 온라인 수강 신청할 수 있다.

 

교육 내용 및 수강료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과 각 프로그램 수강 신청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평생학습도시 양주시에서 우리 시민들이 양질의 다양한 교육을 받으실 수 있도록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고 평생교육의 기회를 확대 제공하기 위해 적극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해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양주시]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