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차미선 ㈜앙카몰 대표, 제13회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 한국발병진흥회회장상 수상

"제조업이 힘든 요즘 기초가 튼튼한 기업 성장으로 공공의 영역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싶다"

 

 

 

[정도일보 김현섭 기자] 기초앙카제조 전문업체인 (주)앙카몰 차미선 대표가 지난 24일 서울교육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13회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에서 정부포상 한국발명진흥회회장을 수상했다.

 

25일 (주)앙카몰 등에 따르면 아시아로하스(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ESG 산업대전은 2010년 제1회를 시작으로 Asia LOHAS 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며, 지식경영(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가치를 발굴, 육성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가 존경하는 기업을 찾아 그성과를 평가해 선정된 기업에게 정부포상을 수여하고 이 업종 교류 프로그램인 로하스클럽을 활용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지원을 하고 있다.

 

올 해 한국발병진흥회회장상을 수상한 ㈜앙카몰(차미선 대표이사)은 경기도 화성시 소재 기초앙카제조 전문업체로서 30년간 건축, 설비 등에 필요한 기초앙카볼트 제조를 꾸준히 해온 건실한 업체이다. 

 

㈜앙카몰 차미선 대표는 “제조업이 힘든 요즘 새롭게 사업을 다지고 기초를 튼튼하게 공공의 영역에서도 두각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싶다. 성심을 다해 회사의 기틀을 다지고 직원들과 함께 사업을 단단하게 반석위에 올리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앙카몰은 기초앙카볼트 제조 공정에 힘써 연구개발에 집중하며 공공에 필요한 솔루션 개발에 총력을 다해 사업다각화와 기술기반 제조업체로써의 앞으로가 성장이 기대되는 회사이다. 기술개발 기업홍보와 마케팅에 집중해 회사 성장 저변을 다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