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협동조합 장씨보부상…평생교육강사를 위한 K-푸드 힐링프로그램 재능나눔 활동

 

[정도일보 김선자 기자] 협동조합 장씨보부상(이사장 장선주)은 2024. 2. 23(금) 오전 10시, 사단법인 평생학습을실천하는사람들 강의실에서 수원지역에서 활동하는 평생교육 강사들을 대상으로 K-푸드 수제간식 만들기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이날 수제 간식 만들기 힐링 프로그램은 「사단법인 평생학습을실천하는사람들」과 「협동조합 장씨보부상」이 연계하여 전액 재능기부하는 형태로 이루어졌다.

 

유인숙 이사장(사단법인 평생학습을실천하는사람들)은 평생학습 실천, 평생교육 나눔에는 경계가 없으며, 지역주민 누구나 평생학습에 참여할 수 있는 배움터를 제공하는 일을 지속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리고 K-푸드 수제 간식 힐링 프로그램으로 평생교육강사들을 응원해준 장선주 대표의 평생교육 나눔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에 장선주 대표(협동조합 장씨보부상)는 평생교육 강사님들의 열정적인 활동에 찬사를 보내며, 평생학습 실천현장에서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힐링프로그램을 나눔할 수 있어서 뿌듯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 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구은주 평생교육 강사는 오늘 참여한 체험이 즐거운 시간이었으며, 강사 활동으로 바쁜 날을 보내다 보니 가족들 간식을 제대로 챙겨 주지 못해 아쉬웠는데 K-푸드 수제간식으로 점수를 따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즐겁고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피력했다.

 

한편, 이날 재능기부 프로그램에 앞서 두 단체는 K-푸드 수제 간식을 통해 평생학습 확산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평생학습사업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