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광주광역시 학생교육문화회관, ‘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 초·중등 수강생 모집

한국사, 드론 등 10개 강좌 운영, 수강 신청 17일부터 선착순 접수

 

(정도일보)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2023년도 하반기 청소년 강좌 ‘미래를 꿈꾸는 토요놀이터’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학생교육문화회관에 따르면 이번 강좌는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특기적성 계발 기회와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개설됐다. ▲올바른 한국사 ▲생활 속 과학실험교실 ▲키 쑥쑥! 웨이브댄스교실 ▲항공드론 ▲창의력 쑥쑥 보드게임 등 10개 강좌를 개설해 9월9일~12월2일 매주 토요일 총 12회 과정으로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8월17일~8월30일 회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신청학생 본인 이름으로 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기간 전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더욱 빠르고 쉽게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아울러 학생교육문화회관은 인근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 2개 기관(꿈나무·서광지역아동센터)과 연계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공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사 파견과 재료비 지원을 통해 회관 방문이 어려운 센터 아동들도 다양한 교육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