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2023 구리시 청소년 건강증진 프로그램 ‘건강책임GYM’ 운영

 

(정도일보) 구리시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 구리 관내 청소년들의 올바른 식습관 개선과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2023 구리시 청소년 건강증진 프로그램 ‘건강책임GYM’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6월 30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20회로 진행되며, 운동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을 위해 전문 P·T강사가 교육한다. 또한 프로그램 참가자의 건강을 위해 균형 잡힌 식단표가 제공된다.


참가 대상은 구리시에 거주하는 20세~만24세 청소년이며, 남자와 여자 청소년 각 3명씩 총 6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6일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구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구리시청소년재단 백경현 이사장은 “구리시의 청소년들이 전문 강사와의 대면 교육을 통해 운동 효과성이 증대될 것으로 보이며, 건강한 식단 실천을 통해 올바른 식습관으로 개선하여 균형있는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카카오플러스친구 또는 구리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