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2022년 기간단체(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정도일보) 구리시는 지난 27일과 28일 이틀간 여성행복센터 행복동 5층 대강당에서 구리시 기간단체의 현장 의견을 청취해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개선하고 시정 반영을 통한 “시민 섬김행정”을 구현하고자 구리시 통장협의회 및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하는『2022년 기간단체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27일은 통장협의회, 28일은 주민자치위원회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한 통장협의회원 및 주민자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전질의 및 실시간 질의에 대한 소관부서의 답변을 통한 시장과의 대화방식으로 진행됐다.


시는 이번 ‘2022년 기간단체 건의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시작으로 반기별로 개최할 예정이며, 기간단체의 의견을 청취하고 이를 시정에 반영해 섬김행정을 구현하고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열어갈 계획이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역주민의 대표이며 리더이신 통장님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과 함께 시정에 대해 같이 고민하고 소통하여 더 살기좋은 구리시를 만들어 나가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통장님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의 고견을 듣고 지역 주민과의 공론의 장을 열어가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