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2022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보고회 개최

센터 회원과 기관이 함께 참여하는 정신질환 인식개선 행사 진행

 

(정도일보) 구리시는 지난 16일 CGV 구리점에서 올해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 전반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유관기관 소통 및 홍보를 위해 사업보고회를 개최했다.


센터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백경현 구리시장, 윤호중 국회의원을 비롯한 관내 주무관청과 정신건강 관련 기관 및 센터 등록회원 등 100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 및 사업 보고, 2부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Life is Beautiful) 상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선철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구리시민의 요구와 지역사회 정신 보건사업의 발전을 위해 시민에게 더 나아가는 정신보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정신건강 문제 해결에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구리시민의 정신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 종사자와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구리시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건강 고위험군을 조기 발견하고 정신질환예방 및 사회재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정신질환관리 ▲아동청소년 ▲정신건강증진 ▲자살예방 ▲노인우울 ▲정신질환 치료비 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신건강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