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교문1동, 초대교회 청년회 독거어르신 후원

따르릉~똑!똑!똑! 안부 확인과 함께 후원품 150만원 상당 전달

 

(정도일보) 구리시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검재)는 지난 9일 초대교회(목사 신현욱) 청년회로부터 백미(10kg) 30포와 라면 19박스 전달받았다.


이날 전달식에는 초대교회 청년회 김희연 회장, 김성진 회원, 김강림 전도사와 교문1동장이 참석했으며, 후원물품은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경자)와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을 통해 독거어르신 49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청년회 회원들은 전달식 이후 교문1동 독거어르신 안부 확인 사업인 따르릉~똑!똑!똑! 사업을 위한 먹거리 개별 포장 봉사에도 참여했다.


김희연 회장은 “교회 바자회를 통해 교인들이 정성껏 마련한 물품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앞으로 교회가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일에 앞장설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 주신 초대교회 교인들에게 감사드린다. 청년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교문1동 만들기를 위한 복지사업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초대교회 청년회는 교문1동에서 추진한 김장나눔 행사에도 참석해 어르신들에게 김장김치를 직접 전달하는 등 지역 내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한 일에 앞장서고 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