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춘천문화재단, 여행자를 위한 다정한 환대, '오늘은 여행자 살롱'으로 초대합니다!

‘여행자’를 위한 '오늘은 여행자 살롱' 개최

 

(정도일보) 춘천문화재단(이사장 최연호)이 문화도시 사업의 일환으로 9월 24일 토요일 ‘도시가 살롱’의 주인장들과 가을 맞이 '오늘은 여행자 살롱'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오늘은 여행자 살롱'은 춘천 내 책방, 카페, 스튜디오, 작업실 등 지역의 색깔을 느낄 수 있는 여러 숨은 공간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여행자들은 공간 주인장이 직접 진행하는 ‘대화모임과 프로그램’의 통해 춘천이라는 도시를 더욱 가까이 느낄 수 있다.


지난 7월 30일에 진행됐던 첫 번째'오늘은 여행자 살롱'은 춘천 내 12곳의 공간에서 진행됐으며 114명의 여행자들이 공간 주인장과 함께 취향 기반의 대화모임과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춘천에서의 특별한 여행 추억을 쌓았다.


9월 24일 진행되는 '오늘은 여행자 살롱'에서는 ▲ 춘천 최고의 파티쉐의 다양한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살롱’, ▲ 내 취향에 맞는 차 종류를 찾아보는 ‘茶와 함께하는 시간여행’, ▲ 나의 두려움을 마녀와 나누어보는 ‘마녀의 약방 : 나의 두려움에 대하여’, ▲ 춘천의 풍경을 사진으로 찍고 프레임 안팎의 내 모습과 서로를 이야기하는 ‘사진과 나’, ▲ 강원도하면 감자, 맛있는 감자 이야기 ‘춘천으로 가는 맛 열차’, ▲ 춘천 헌책방에서 나만의 책을 찾아보는 ‘헌책방에서 낭만 뿜뿜!’ 등 다양한 취향을 아우르는 커뮤니티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춘천문화재단 문화도시센터 강승진 센터장은 “다양한 지역에서 춘천을 찾아온 여행자들이 단 하루 동안 '오늘은 여행자 살롱' 참여를 통해 춘천만의 숨어있는 멋진 공간에서 다채롭고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남기면 좋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