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체육회, '방역물품 지원 전달식' 개최

강예석 체육회장, 코로나19로 지친 구리시 체육인들에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정도일보) 구리시체육회(회장 강예석)는 8월 31일 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5개 종목단체 대표자들과 함께 '방역물품 지원 전달식' 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회원종목단체 대표로 참석한 종목대표자들과 구리시 체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지며 마무리됐다.


체육회는 경기도체육회 '2022년 경기도형 스포츠 뉴딜사업' 공모에 ▲단기(6개월) 일자리 창출을 통해 관내 체육종사자의 생계를 지원하는 “체육종사자 단기일자리 지원”과 ▲체육대회 및 행사 개최 시 발생할 수 있는 코로나19 등의 감염병을 예방하고 체육종사자들의 체육활동을 보장하는 “방역물품 지원”에 대한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적극 공모 지원한 결과, 금21,559,040원을 최종 배정받았다.


체육회는 이중 방역물품 지원 사업에 배정받은 금5,000,000원의 사업비로 KF94마스크 약 2만 2천 개를 구입하여, 구리시체육회 24개 정회원 종목단체를 2022년도 동호인 수를 기준으로 5개 그룹으로 나눈 뒤 이에 따라 차등 배분하여 단체별로 배부할 계획이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코로나 상황이 빨리 종료되어야 하는데 계속 이어지고 있어 안타깝다.”는 말과 함께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기도와 우리시 체육발전을 위해 힘써주어 감사하다. 오늘 전달한 마스크가 우리 시 체육인들에게 잘 전달되어 앞으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체육활동을 하길 바란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