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이미용 재능기부 및 후원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구리점·코코노블헤어앤바버샵 후원

 

(정도일보) 구리시는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개학을 앞둔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6명에게 재능기부와 후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아동에 대한 관심 제고 및 후원문화 활성화를 위해 롯데백화점과 점 내 브랜드와의 협의를 거쳐 진행된 것이다.


5층 ‘코코노블헤어앤바버샵’에서 오전 10시 30분 이미용 재능기부를 시작으로 8층 퐁퐁플라워 키즈카페 후원까지 진행되었다. 또한, 이미용 서비스를 받은 출출한 아동들을 위한 다과와 음료도 마련되었다.


헤어커트를 받은 아동들은 “학교에서 멋진 머리를 뽐낼 수 있어서 너무 신이 난다. 멋진 내 모습이 너무 좋다.”, “집에 있어 심심했는데 키즈카페에 소풍 온 것 같아서 두근거린다.”라며 들뜬 기분을 표현했다.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금번 재능기부와 후원을 시작으로 매월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점 내 브랜드 후원 및 재능기부를 확대 진행할 예정이며,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활성화활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도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후원의 손길들이 있다.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해주신 봉사자분들과 롯데백화점 구리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