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오효석 기자의 ‘쉽게 행복해지는 법’ 출간···현직 기자의 ‘행복 찾기’

불행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책 

 

 

[정도일보 김현섭 기자] 현직 기자가 그간의 언론인 경험을 토대로 쓴 삶의 지침서 ‘쉽게 행복해지는 법’을 출간했다.

 

신간 ‘쉽게 행복해지는 법’은 돈은 없지만 행복할 수 있는 법. 가난하지만 행복을 느끼는 방법, 그 소소한 법칙을 알려주는 책으로, 희망 없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불행한 사람들을 위로하는 '경기IN' 오효석 편집국장의 삶의 이야기이다.

 

저자는 책을 통해 "행복은 그냥 오는게 아니다.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지속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는 자신만의 루틴이 필요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초적인 훈련이 동반돼야 한다. 그렇게 따라하다 보면 누구나 쉽게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귀찮아서 하지 못하는 일상의 좋은 습관을 직접 실행하면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긍정의 마인드를 만들어 가는 지침서로 읽힌다.

 

저자는 "나의 삶의 경험을 이 책에 녹아냈다. 불행했지만 생각의 변화를 통해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내려고 노력했다. 같은 시대 같은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을 공유하기 위해서 독자분들에게 한걸음 다가섰다"고 말했다. 

 

한편, 이 책은 도서출판 부크크, yes24, 교보문구, 알라딘 등에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정가는 11,000원/전자책으로도 구매 가능하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