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교문1동, 행복을 나누는 ‘행복나눔데이(day)’ 행사 개최

크리스마스를 맞아 취약계층 60세대에 생필품 선택 지원

 

(정도일보) 구리시는 15일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경자) 주관으로 저소득층을 위한‘행복나눔데이(day)’행사를 가졌다.


교문1동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관내 기관・단체・개인 등으로부터 CMS 사업을 통해 마련한 후원금으로 준비한 생필품과 이웃돕기 후원품을 취약계층 60세대에 전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가구별 20분 간격으로 행사장을 방문해 행사장 안 인원을 20명 이하로 유지했으며, 식용유, 휴지, 세제, 샴푸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2만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대로 선택해 가져갈 수 있도록 진행해 수혜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구경자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희망과 행복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주변 이웃분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지역사회의 자원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리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