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사)구리시자원봉사센터, 율치한방병원 할인가맹점 협약

누적 봉사활동 50시간이상 구리시 자원봉사자증 소지자, 비급여 항목에 대하여 10% 할인

 

(정도일보)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1월 17일 구리시 교문동 소재 율치한방병원(원장 최원우)과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협약을 체결했다.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누적 봉사활동 50시간 이상인 구리시 소속 자원봉사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나눔업체를 말한다. 율치한방병원과의 이번 협약으로 구리시 자원봉사자증 소지자들은 비급여 항목에 대하여 10%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최원우 원장은 ‘자원봉사자분들이 건강해야 시민이 행복할 수 있다’며, ‘바르게 치료한다는 율치한방병원의 이름처럼 고생하는 자원봉사자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안승남 이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자원봉사자에게 혜택을 제공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자원봉사자들에게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은 ▲의료 19개 ▲음식 8개 ▲ 미용 4개 ▲통신사 2개 ▲쇼핑, 장례식, 웨딩홀, 자동차 수리, 제빵학원 등 다양한 업종에서 자원봉사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 신청은 구리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