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수원시자원봉사센터, SGI서울보증과 함께하니 든든해요

SGI서울보증, 두유3,960개, 김장김치 600kg 관내 행정복지센터와 무료급식소에 전달

 

 

 

[정도일보 고정희 기자]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SGI서울보증 경원본부의 후원으로 지역어르신들게 두유 3,960개와 김장김치 600kg을 11월 11일에 나눔 활동을 펼쳤다.

 

SGI서울보증 경원본부에서는 두유와 김장김치 나눔을 위해 오백만원 금액을 지원하였으며, 수원종합운동장 H게이트홀 입구에서 두유 3,960개는 관내 운영중인 무료급식소 광야의 119쉼터 등 10곳과 정성 가득한 김치 600kg(10kg, 60개)는 수원 관내 인계동행정복지센터 등 6곳에 전달하였다.

 

이번 김장김치와 두유 나눔 활동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관내 무료급식소 축소 운영 및 중단에 따른 활동으로 겨울을 앞두고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김장김치와 두유를 전달하고자 마련했다.

 

SGI서울보증 경원본부는 “든든한 이웃이 되기 위해 이번에는 지역의 독거노인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하게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히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숙자 센터장은 매년 꾸준하게 후원을 해온 SGI서울보증 경원본부에 감사함을 전하고, 두유와 김장김치가 지역의 어르신들게 따뜻한 겨울나기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를 이겨내며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