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와구리가 쏜다! 통큰세일” 라이브 이벤트 개최

구리시 구도심을 대표하는 맛집·멋집이 구리시민을 찾아갑니다

 

(정도일보) 구리시 상권활성화재단이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구리시 구도심상권의 소비 진작을 위해 최대 48%의 할인을 제공하는 ‘통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인터넷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검색창에서 ‘와구리 통큰세일’을 정확히 입력해 검색되는 채널을 시청하고 주문하는 방식이다.


주문한 상품은 구리시 구도심상권의 소상공인들이 고객의 집 앞으로 배송한다. 식품류는 구리시 한정 당일 무료배송이고 의류, 헤어, 네일 상품권은 구매자의 휴대전화로 당일 발송 된다.


식품류는 구리시의 명물인 돼지 곱창볶음을 비롯해, 족발, 감자탕, 수제 떡갈비, 김치류와 양념게장, 스시와 사시미 세트, 건어물 세트 등이 준비되었다. 의류 교환권, 아트네일 이용권, 미용실 이용권 등은 이용자가 직접 점포에 방문하여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며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교환권 형태로 판매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구리시 구도심상권 활성화를 위해 경기시청자미디어센터(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3209-2)가 적극 후원하여 최신 촬영 장비와 라이브커머스 전용 스튜디오를 3일간 무료로 지원해 눈길을 끈다.


안승남 이사장은 “구리시 구도심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와구리가 큰맘 먹고 준비한 이번 통큰 세일이 소상공인과 시민이 함께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활기찬 생활로 돌아갈 수 있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