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폭염대비 보양식 나눔행사 전달식 개최

 

 

 

(정도일보) 구리시는 2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영행) 주관으로 “몸도 든든 마음도 든든! 폭염대비 보양식 나눔행사” 전달식을 개최했다.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1년 중점사업으로 폭염을 대비하여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 이웃돕기 사업을 추진 중이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배분된 지정기탁금 및 CMS 정기후원자의 후원으로 모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을 사용하여 취약 계층 50세대에 삼계탕 1개, 갈비탕 2개, 한우곰탕 2개로 구성된 보양식을 전달했다. 특히, 협의체 위원들이 관내 취약계층에 직접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

 

수택3동 이영행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건강하게 더운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양식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할 수 있는 지역 복지사업 추진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지역사회 복지에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봉사하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