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희망메시지 공모전&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 진행

 

(정도일보)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 희망메시지 공모전과 춘천시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Youth of 樂)를 진행한다.

 

청소년 희망메시지 공모전은 ‘꿈을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춘천시 청소년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4월 17일까지 약 17일간 진행되며 입상작의 경우 부상(춘천사랑상품권 2만원)과 함께 희망 엽서로 제작되어 관내 청소년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청소년 동아리 경연대회(Youth of 樂)는 댄스, 노래, 밴드 등 청소년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모든 분야 동아리들의 참여를 받고 있다.

 

참가신청은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1달간이며 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은 후 경연영상과 함께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경연대회 심사는 호응도(80%)와 전문가평가(20%)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4팀에게는 뮤직비디오 제작을 지원하게 된다.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 관장 최송이는 ‘이번 공모전과 경연대회를 통해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발산할 기회를 제공해주게 되어 좋았다.’라고 말하며 이후에도 춘천 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겠다. 라고 했다.

 

춘천시청소년문화의집은 (사)동부디아코니아가 춘천시로부터 위탁운영하고 있는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청소년의 자치와 참여를 바탕으로 한 청소년 중심의 문화를 가꾸어 나가는 공공청소년수련시설이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