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차창진의 '괜찮아TV 칼럼'] 우리 모두는 인생 창조자이며 관리자

"우주의 주인공은 나, 독서로 긍정의 힘을 키워야 합니다!"

 

"우주의 주인공은 나, 독서로 긍정의 힘을 키워야 합니다!" 

 

◆ 우리는 매 순간 미래의 오늘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문을 클릭하고 돈을 지불하면 즉시 배송이 시작됩니다. 돈을 지불하지 않고 장바구니에 넣어 놓기만 하고 결재를 하지 않는다면 물건은 배달되지 않지요. 이런 이치는 세상에서의 주문 수단이 바로 돈이기 때문입니다. 물건을 살 때는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를 합니다. 마찬가지로 우주(혹은 신)에 주문서를 보낼 때 결제방법은 바로 우리의 생각과 말입니다.

 

 우주에서는 주문서 그대로 미래의 삶에서 다양한 현실 상황을 배달합니다. 주문서에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보낸다면 미래의 삶은 행복과 사랑, 건강이 배달되고 부정적인 생각과 말을 주문하면 불행, 질병, 가난이라는 상황이 배달됩니다. 생각과 말이 바로 우리의 현실이 됩니다. 지금 이 순간 여러분의 삶은 바로 과거에 여러분의 생각과 말이 에너지가 되어 현상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쇼핑몰은 무한한 우주, 상품은 미래의 현실, 돈은 생각과 에너지, 주문자는 바로 자신입니다. 무한한 우주에는 행복, 사랑, 성공, 건강, 꿈, 희망 등 긍정적인 상황과 우울, 분노, 불안, 질병, 실패 등 부정적인 현실 모두가 준비돼 있습니다. 

 

◆ 지금은 양자물리학의 시대.

 뉴턴의 고전물리학에서 출발한 과학은 상대성이론을 지나 양자물리학의 시대입니다. 양자물리학자들은 세상은 유기체가 서로 연결돼 있으며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에너지로 서로 공명한다는 사실을 밝혀냈지요. 우리의 인체와 모든 사물을 이루는 딱딱한 원자들은 실제로는 에너지 장 속에 존재하는 순간적인 응축체라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제프리 사티노버 박사는 “근본적으로 물질이라고 하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모든 비물질들 중에서 가장 단단하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은 생각 같은 것이다. 즉 응집된 정보 조각 같은 것이다.”라고 ‘블립’이라는 책에서 말했습니다.

 

 즉 우리는 현재 시대를 살면서도 고전물리학을 믿으며 살아가고 있기에 자신이 무한한 능력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난하고 불행한 삶을 원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불행과 가난한 사람들은 우리 곁에 너무나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 생각과 말의 긍정 에너지로 극복되는 무의식의 세계.

 이성은 밝고 올바른 생각입니다. 즉 “화를 내지 말아야지, 행복해야지, 술을 끊어야지, 게임을 그만해야지, 오늘부터 공부를 열심히 해야지”와 같은 선한 바램입니다. 그에 반해 무의식적 감정은 “혹시 나쁜 일이 생기지 않을까? 아이들이 좋은 대학에 가지 못하면 어떡하지? 건강이 안 좋아질 것 같아, 무조건 나만 잘 살면 그만이지, 사람들이 무섭고 싫어”와 같은 두려움과 불안함 등 악한 마음입니다. 무의식은 어릴 적 경험 정보에서 오는 상처로 인한 두려움 분노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비교와 경쟁이 치열한 사회에서 살고 있는 현대인의 무의식은 처참합니다. 우리가 주문서를 보낼 때 이성적인 의식은 10%정도의 에너지를 보내고 무의식적 마음이 90%의 에너지를 보내면 어찌 될까요? 이처럼 우리의 마음 깊숙한 곳에 자리한 무의식을 치유하고 변화시키는 것이 우리의 운명을 바꾸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참 인생의 열쇠'인 것입니다.

 

 

◆ 현실이 절망적일 때 '독서의 힘'을 믿으세요.

 지금 우리의 모습이 가난, 능력 부족 등 절망적인 상황일 때에도 우리는 긍정적 에너지를 우주에 보내 미래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바로 '독서의 힘'입니다. 책에는 성공, 행복, 희망, 꿈 등 긍정적인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우리의 뇌는 현실과 비현실을 구분하지 못하고 지금 이 순간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것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우주에 메시지를 보냅니다. 독서는 성공자의 뇌를 우리의 뇌에 이식하는 것이며 행복한 사람들의 삶을 간접 경험 하는 것입니다. 직접 경험하지 않아도 성공자의 경험을 우리의 뇌에 이식하고 우주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낼 때 우리의 미래는 성공과 행복으로 변화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통해 가족관계에서의 아픔과 사회에서의 실패의 경험 등을 딛고 일어선 성공과 환희의 순간들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번 뿐인 소중한 인생에서 쓰라린 경험을 직접 하지 않고 책을 통해 간접 경험을 해보고 자신의 인생을 성공 경험으로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독서는 우리에게 기적을 선물하며 우리 모두가 자신의 미래를 창조하는 능력자라는 사실을 깨닫게 해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괜찮아tv'] ‘치유독서/끌어당김/여러분은 위대한 능력자입니다(https://youtu.be/w3uyiVdpDck)' 을 클릭해 주세요. 기적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