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구리아리랑컨텐츠협회, 소·확·행 '실용강좌 개설'

이채윤 이사, "다양한 컨텐츠 개발 및 확산 통해 구리시 발전에 기여 노력 중""

 

[정도일보 최창일 기자] 구리아리랑컨텐츠협회(회장 김구영)가 지역사회 지원사업 프로그램 일환으로 회원들을 상대로 '실용 강좌'를 개설하고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고 있다.

 

비영리 단체법인인 구리아리랑컨텐츠협의회는 상임이사, 정회원, 일반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협회에서는 '우리마을 행복만들기'를 모토로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ㆍ확 ㆍ행 프로젝트'를 개발 및 운영 중이며, 이외에도 지역내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컨텐츠도 진행 중이다.

 

또한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회원들을 대상으로 강좌를 개설해 운영 중인 가운데, 지난 8일에는 이건숙 사진작가의 스마트폰 활용기법 및 다양한 사진 기술 활용에 대한 강좌가 개설돼 큰 호응을 받았다.

 

회원제로 운영하는 교문동 장자대로 소재 '스토리카페'에서 진행된 이날 강좌에 참석한 이채윤 이사는 "우리 구리아리랑컨텐츠협회는 김구영 회장님을 비롯해 회원 모두가 구리시를 사랑하고 이웃주민을 사랑하며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구리시민들의 모임"이라면서 "마을을 아름답게 이웃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우리마을  행복만들기 소, 확, 행. 프로젝트'를 연중 운영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 및 확산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많은 구리시민분들께서 협회 회원 가입 및 참여와 동행으로 행복한 구리시를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리아리랑컨텐츠협회 참가 및 회원가입 문의는 협회(031-592-0909)나 이채윤 이사(010-9071-1466)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