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이삭토스트와 지파운데이션,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이 함께하는 추석맞이 식료품 지원

 

(정도일보) 오산노인종합복지관은 9월 11일 이삭토스트(대표 김하경)와 지파운데이션이 추석을 맞이하여 저소득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1천만원은 식료품(갈비탕 외 21종)으로 구성되어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오산시 내 저소득 어르신 9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명절을 맞이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으며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으로 함께해주신 이삭토스트에 감사드리며, 도움을 주는 자와 받는 자가 구별되지 않는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라고 했다. 오산노인종합복지관 조한석 관장은 “이번 후원을 진행해 주신 이삭토스트와 지파운데이션에게 감사드리며 오산시 어르신들을 위해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가 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고 답했다.

 

후원금을 지원한 이삭토스트는 '공동선의식'과 '동행'이라는 기업 비전 아래, 본사와 가맹점 그리고 고객이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인 '마음나눔 캠페인'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의 정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