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남양주시 대한노인회 수동면 분회·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화재 피해 주민에게 온정의 손길 전해

 

(정도일보) 대한노인회 수동면 분회와 수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7일 화재 피해 주민에게 각각 530만 원과 2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난달 30일 입석리 소재 주거공간·사업장이 전기 누전으로 인해 전소되는 피해를 입은 주민을 위로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 피해주민은 “갑자기 발생한 화재로 경제적·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는데,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관심과 함께 지원해주셔서 큰 힘이 될 것 같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원수 회장은 “다년간 노인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했던 입석2리 주민의 주택에 화재가 발생해 너무나 안타깝다.”라며 “수동노인회에서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신야균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화재 피해를 입은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우해덕 수동면장은 “ 갑작스러운 화재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주민에게 위로를 전하며, 화재 피해가구가 신속하게 복구가 되어 일상회복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