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현대산업전기, 남양주시 진건읍 취약계층을 위한 열무김치 전달

 

(정도일보) 철마기업인회 ㈜현대산업전기는 23일 진건읍 지역 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한 열무김치 50박스(5㎏×50개)를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대산업전기 박현호 과장과 철마기업인회 함께하는사람들 전병섭 회장, 유재금 총무 등이 함께했다.


이번에 ㈜현대산업전기에서 후원한 열무김치는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의 ‘이웃애돌봄 반찬 지원 사업’과 더불어 독거 어르신 등 취약계층 50가구에 지원됐으며,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김치와 영양식을 가구마다 전달하면서 어르신의 안부를 살폈다.


㈜현대산업전기 박현호 과장은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입맛을 잃기 쉬운 어르신들이 열무김치로 입맛을 되살리고, 식비 부담을 덜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 김정애 복지지원과장은 “독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열무김치를 지원해 주신 ㈜현대산업전기를 비롯해 매월 반찬 조리와 배달로 수고해 주시는 진건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철마기업인회(회장 김창성)는 진접읍에 소재하는 기업인들의 모임으로, 남양주시 전역에서 다양한 기부와 나눔 활동을 폭넓게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