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2023년 춘천시 평생학습관 교육 강사 모집

모집인원 총 98명, 대면 68개 강좌 및 비대면 30개 강좌

 

(정도일보) 춘천시 평생학습관은 2023년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강사를 12월 13일부터 12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98명이며, 모집분야는 중 대면교육은 기초문해, 학력보완, 직업능력, 문화예술, 인문교양, 자율공모(강사제안방식) 분야로 68개 강좌다.


비대면교육(온라인)은 기초문해, 학력보완, 직업능력, 문화예술, 인문교양 분야로 30개 강좌를 운영할 강사를 모집중이다.


특히, 이번 정규교육 강사 모집 중 대면교육은 5개 강좌를 자율공모로 전환해 시민들의 역량 강화와 취·창업 및 직업능력향상과 연계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비대면교육 30개 강좌는 전체 자율강좌이며, 그 중 자격증 준비과정 등 실용중심 강좌는 중급과정으로 신규 개설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전자우편을 통해 가능(방문, 우편, 팩스 접수 불가)하고, 모집요강 및 지원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춘천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또는 춘천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 발표는 2023년 1월 23일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개별 문자로도 전송하고, 위촉기간은 2023년 2월부터 12월까지이다.


시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시민들의 다양한 배움을 위해 우수한 프로그램 강사를 발굴하여 양질의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는 역량 있는 강사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