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입안에서 살살 녹는 강원 한우, 춘천시청 광장에서 만나요”

강원 한우데이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춘천시청 광장 개최

 

(정도일보) “입안에서 살살 녹는 강원 한우, 춘천시청 광장에서 만나요”


춘천시는 강원한우의 품질 우수성과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하여 11월 4일부터 11월 6일까지 춘천시청 앞 광장에서 ‘강원 한우데이’ 행사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일 ‘한우의 날’에 맞춰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 등이 사업비를 지원, 전국한우협회 강원도지회(지회장 : 박영철)에서 주관한다.


행사 기간 한우 할인판매, 지역 특산품 홍보, 시민 참여형 플리마켓 및 가요제 등이 마련된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할 계획이고 시민들에게 한우 구입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하여 최대 40% 할인 예정이다.


특히 일정 금액 이상 한우 구매 소비자에게는 곰탕, 수납장, 목베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강원한우와 더불어 강원도 대표 우유브랜드인 ‘강원우유’ 홍보를 함께하며 우유 빨리 마시기 등 깜짝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춘천시 지역에서 생산되는 꿀, 쌀, 전통장, 전통주 등을 시식하고 홍보하여 춘천시 특산품의 우수성도 함께 홍보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5월에 열린 ‘이겨내자 코로나-19! 강원도 한우 소비촉진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큰 힘이 됐으며 3일간 1억8,000만원의 한우 판매 매출을 올렸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