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6월 보훈의 달 맞아 참전 유공자 어르신에게 감사의 선물 전달

 

(정도일보) 남양주시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9일 6월 보훈의 달을 맞이해 본추어탕과 남양주 시민 최정일 씨가 경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한 400만원 상당의 과일 및 죽세트 43세트를 참전유공자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번에 기부된 과일 및 죽 세트는 참전유공자 43가구를 대상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별내행정복지센터 공무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본추어탕 강호익 대표는 “조국을 위해 희생을 아끼지 않은 참전유공자 어르신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다.”라고 전했으며, 최정일 씨는“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분들 덕분에 안전한 삶을 누리고 있음에 늘 감사하게 여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규복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6월 보훈의 달을 맞이해 참전유공자를 위한 후원을 해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어르신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별내행정복지센터 구형서 센터장은“보훈의 달에 뜻깊은 후원을 해주신 후원자분들과 나눔활동에 함께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별내행정복지센터 또한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참전유공자분들께서 예우 받을 수 있는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앞장 서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