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제9회 청송사과배 전국테니스 동호인 비랭킹대회 성료

 

 

 

(정도일보) 청송군이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청송군민운동장 테니스장 외 보조구장에서 전국의 테니스동호인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9회 청송사과배 전국테니스 동호인 비랭킹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청송군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지역 신인부, 전국 신인부로 나뉘어 예선 조별 리그 및 본선 토너먼트 경기가 진행됐다.

먼저 9일 대구 및 경북지역 참가자 경기인 지역신인부에서는 김세태, 장인수팀이 우승을 차지했고 10일 전국 참가자 경기인 전국신인부에서는 황태억, 윤홍철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청송군에서는 지난 사과축제기간부터 제3회 추계경북탁구협회장배 생활체육탁구대회 겸 경북학생체육 탁구대회, 2019 청송모터사이클 크로스컨트리 챔피언십 대회, 제16회 청송낙동정맥등반대회 등 전국 및 도단위 가을 체육행사를 개최했으며 오는 16일부터 17일에는 청송국민체육센터에서 2일간 대한탁구협회장기 전국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제9회 청송사과배 전국테니스 동호인 비랭킹대회 개최로 전국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청송을 방문해 대회참가와 함께 주왕산 등 주요 관광지를 찾았으며 청송사과의 맛과 청송을 전국에 홍보하는 계기가 됐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청송군은 전국 및 도단위의 다양한 스포츠대회를 유치 및 개최했다으로써 산소카페 청송의 향기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를 전국에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