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춘천시, 2021년 춘천시민 충전UP! 토크콘서트 온라인 개최…유튜브로 시청

3월 26일 조승연 ‘인문학 세계여행’, 4월 9일 김창옥 ‘세상과의 유쾌한 소통’ 마련

 

(정도일보) 춘천시는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던 춘천시민 충전UP! 토크콘서트가 올해도 펼쳐진다고 밝혔다.


코로나19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으로 토크콘서트를 마련했다.


춘천시정부는 3월 26일 올해 첫 ‘춘천시민 충전UP! 토크콘서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충전UP! 토크콘서트는 사회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시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이다.


춘천시민 재능나눔 기회도 제공돼 시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3월 26일 첫 강사는 조승연 작가로 강연 주제는 ‘인문학 세계여행’이다.


4월 9일에는 김창옥 대표가 ‘세상과의 유쾌한 소통’을 주제로 강연한다.


토크콘서트 참여를 원할 경우 3월 2일 오전 9시부터 춘천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선착순 400명)


사전 접수자에게는 강의 전 유튜브 링크 문자를 전송해 준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평생학습관 학습동아리인 춘천실버오케스트라(클래식), 이멤버리멤버타타타(난타)의 시민 재능나눔 사전공연도 함께 할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이번 온라인 충전UP! 토크콘서트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생활의 활력을 다시 충전할 수 있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