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어린이날 뭐 할까? 우리 같이 애니메이션박물관에서 놀자!

 

(정도일보) 애니메이션박물관(토이로봇관)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연휴기간 동안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놀이,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캐릭터 랜덤선물로 다양한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놀이로는 캐릭터 스크래치 보드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토이로봇관 로비에서 자유롭게 진행한다.

 

애니메이션박물관 뒷편 야외 대형스크린에서는 '텔레토비', '토마스와 친구들' 제작진이 함께한 5월말 개봉 예정작품인 '바커스: 슈퍼스타가 될거야' 애니메이션 상영으로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상영은 5월 4일과 5일(14:00~) 이틀간 진행하며, 구름빵 까페에서는 새로운 메뉴와 할인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토이로봇관 로비에서는 로봇이 직접 내려주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은 애니메이션박물관 관람객 어린이들 대상으로 동화책, 인형, 완구 등 다양한 캐릭터 랜덤 선물을 증정하며,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이밖에도, 어린이날 연휴시작으로 무더위를 날려줄 야외 바닥분수를 개장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바닥분수는 우천 때를 제외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으로 운영하지 않는다.

 

본 이벤트는 무료로 진행되며 별도의 사전 예약을 받지 않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애니메이션박물관 홈페이지 또는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24년 애니메이션박물관(토이로봇관)은 열린 관광지 사업으로 취약계층 접근성 향상과 관람객 안전 확보, 편의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특성을 가진 구성원이 격차 없는 문화를 누릴 수 있도록 실내 안전시설을 보완해 나갈 예정이며, 이번 AIㆍ5G기반 대규모 로봇 융합모델 실증사업으로 새로운 로봇의 (케이크 로봇, 캐리커쳐 로봇, 연주로봇) 도입으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따뜻한 봄날 온 가족이 함께 애니메이션박물관 나들이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