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 구리시약사회로부터 드림스타트 아동 위한 영양제 후원받아

어린이 비타민D 200개, 구충제 500개, 마이헬스키드 250개 전달

 

(정도일보) 구리시는 지난 11일 구리시 약사회로부터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어린이 영양제 450통과 구충제 500통(1,000만 원 상당)을 후원받았다.

 

구리시약사회는 2021년부터 매년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어린이 영양제 및 구충제를 후원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적인 단체이다.

 

이번 후원에는 구리시약사회와 함께 제휴업체인 ㈜옵티마, ㈜나음케어, 박약다식(대표 박소윤) 등이 동참했으며, 이날 전달식에는 구리시 약사회 정선종 회장, 최해륭 부회장, 고경미 사무국장, 박소윤 학술위원장, 나음케어 박상만 이사 등이 참여했다.

 

구리시 드림스타트는 전달받은 후원품을 영양불균형 및 발육이 부진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정선종 구리시약사회장은 “미래의 인재가 될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라며, “영양불균형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구리시약사회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 드림스타트는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인지․언어․정서․신체 건강, 교육, 복지, 보육 및 가족치료 등 맞춤형 사례관리를 통한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