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 ‘2022 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정도일보) (사)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오는 12월 7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2022 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원봉사자의 날(12월 5일)을 맞아 한 해 동안 나눔을 실천한 양주시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유튜브 채널 ‘627년 양주’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또한 사단법인으로서 양주시자원봉사센터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을 다짐하며 ‘함께 도약하는 자원봉사! 성장하는 양주자봉’슬로건과 함께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는 식전 공연, 연간 활동 동영상 상영, 기념식(축사, 기념사, 표창전수), 2부에는 트로트 가수 박군 등이 함께하는 힐링콘서트로 격려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나눔 실천에 앞장선 봉사자들의 노고를 기리고 축하하는 화합의 자리로써 정부포상 및 5천시간 동자봉이‧ 3천시간 양주자봉 인증패, 훈격 별 유공자 표창 등이 더욱더 풍성하게 운영된다.


또한 관내 수요처들의 감사 체험 부스 운영 및 자봉이와 함께하는 포토존 등 다채롭게 진행될 기념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자원봉사자들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김용훈 센터장은 “다양한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봉사자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념행사에 많은 자원봉사자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