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만선 시의원, 의회전문도서관 우수의원상 수상

의정활동 및 입법활동을 위해 의회전문도서관 폭넓게 이용

 

 

 

(정도일보)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만선 의원은 19일 서울시의회 전문도서관이 선정한 의회전문도서관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의회전문도서관 우수의원상은 지방의회 최초 도서관인 서울시의회 전문도서관이 의정활동 및 입법활동을 위해 의회전문도서관의 자료를 폭넓게 이용한 의원을 연구생활화와 의정발전에 기여하고자 심사를 거쳐 선정하고 있다.

이날 수상자로 선정된 경만선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의원으로 재직하며 서울시 현안에 대한 정책적 시정질문과 대안제시, 조례발의, 행정감사에서 활발한 활동을 했다.

경 의원은 평소에도 폭넓은 독서를 통해 국회도서관 학위논문과 전자정보 원문 이용 등의 자료를 수집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경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2020 회계연도 서울시 예산 심사에 있어서도 다양한 정책사업을 제안해, 지방자치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경 의원은 서울시민의 문화예술 향휴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국제문화교류 진흥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다양한 입법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만선 의원은 “앞으로도 정책개발과 연구에 힘써 활발한 의정활동을 할 것이다 서울시의 균형 있는 발전과 시민의 입장을 대변해 실효성 있는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며 “앞으로도 서울시민의 다양한 요구를 맞춘 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