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021년도 수원시청소년예술단 연합 음악회 개최

‘ 함께, 그리고 겨울 이야기’음악회를 통해 전달하는 힐링

 

(정도일보)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2021. 수원시청소년예술단 연합 음악회’를 진행한다.


▢ 이번 공연은 수원시청소년예술단의 교향악, 합창, 뮤지컬이 함께 어우러져 예술단 청소년들의 음악적 재능과 끼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금번 ‘함께, 그리고 겨울이야기’ 공연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있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에게 청소년예술단의 다양한 음악을 통해 감동과 힐링을 선물 할 예정이다.


▢ 수원시청소년재단은 문화예술활동에 관심과 재능이 많은 청소년들의 문화감수성 함양 및 예술교육의 종합적인 지원을 위해 수원시청소년예술단을 운영중이다. 수원시청소년교향악단,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수원시청소년뮤지컬단으로 이루어진 예술단은 각 분야 예술감독 및 전문 파트지도자들의 지도를 바탕으로 한 전문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 특히 이번 음악회에는 교향악단, 합창단, 뮤지컬단이 함께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오케스트라와 합창을 위한 아리랑, 조국아 말을 해다오를 협연하며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만끽 할 수 있는 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날아라박씨’, 합창 ‘못잊어’, 교향악 ‘The Sound Of Music’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그간 뽐내지 못했던 기량을 마음껏 선보일 예정이다.


▢ 수원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예술단 단원들이 대면 연습이 어려운 환경 속 에서도 열심히 준비하였다. 예술단 단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조화롭게 화합하는 아름다운 감동의 무대에 많은 격려와 응원의 박수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공연은 방역지침에 맞춰 관객이 입장할 수 있으며, 수원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페이지 ‘수원유스넷’에서 공연이 종료 된 후 업로드 된 영상을 통해서도 부분 관람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