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시의회, 제339회 임시회 8월6일 부터 2일간 열어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안건 심의·의결 예정

 

(정도일보) 구리시의회는 8월 6일 부터 7일 까지 2일간 의회 본회의장에서 제339회 구리시의회 임시회를 열고 14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한다.

 

심의·의결할 주요 안건은 △권봉수 의원 긴급현안질문의 건, △행정지원국 소관의 구리시 공유재산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4년도 공유재산관리계획안-수시분 3차, △안전도시국 소관의 구리시 경관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도시개발교통국 소관의 지역 건설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 업무협약 체결 보고의 건, △환경관리사업소 소관의 구리시 자원회수시설 내 주민편익시설 운영 및 사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4건, △복지문화국 소관의 경로당 식사도우미 지원사업 민간위탁 동의안 등 4건, △보건소 소관의 구리시정신건강복지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등이다.

 

제339회 구리시의회 임시회는 8월 6일 오전 10시부터 유튜브 ‘구리시의회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신동화 의장은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계속비 변경동의안, 민간위탁 동의안 등 시민 삶의 질 향상과 관련된 안건들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며,“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과 집행부의 더 많은 목소리를 들으며 소통에 힘쓰고, 의원 모두가 함께 더 나은 의정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구리시의회]


포토뉴스

더보기